보유 캐쉬 : 0

세계의 창조

대신 데스모데우스는 아르테아 여신과 베스티넬 여신에게 명령해 세계를 창조하게 했다.

아르테아는 알체린가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세계를 창조했다.

하지만 그녀의 자매였던 베스티넬은 그것을 질시해 아르테아 여신에게 독을 먹였고 데스모데우스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 미스트랜드로 도망쳤다.

데스모데우스는 지혜의 신 킬로스에게 도움을 요청해 아르테아를 깊은 잠에 빠지게 했다.

여신의 악몽

여신이 마신 타락의 독의 영향으로 세계는 점차 변질되어 갔다.고대인들의 정신 속에는 그때까지 없던 탐욕과 이기심이 생겼다.

고대인들의 금지된 실험의 여파로 세계의 균형과 질서가 허물어지고 베스티넬의 사념과 타락의 기운으로 만든 비욘드 드래곤이 출현했다.

그것의 영향으로, 자연은 파괴되고 정령들은 약해졌으며, 세계의 질서가 무너졌다. 수호자인 에인션트 드래곤과 케이어스 드래곤은 그에 맞서 싸웠다.

하지만 그 싸움의 여파로 케이어스 드래곤은 타락하고 말았다.에이션트 드래곤은 미쳐버린 케이어스 드래곤을 쓰러트려야 했고,

그 과정에서 에인션트 드래곤도 큰 상처를 입었다.

현자의 출현

한 차례 세계의 위기를 겪었음에도 고대인들은 싸움을 멈추지 않았다.사악한 고대인들은 블랙 드래곤이라고 불리는 드래곤을 창조해 무기로 사용했다.

하지만 블랙 드래곤은 날이 갈수록 그들의 통제를 벗어나고 고대인들은 결국 쇠퇴했다. 세계가 위기를 맞은 가운데,

고대인들 중 생존자의 후예인 현자가 인간들이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마법을 전수하기 위해서 제이콥과 마리온에게 마법을 전수했다.

하지만 고대인들에 의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블랙 드래곤은 고대인들에 대해 깊은 증오를 계속 가지고 있었다.

블랙드래곤은 인간들이 고대인의 지식을 익혀가는 것을 알게 되자 인간들에게 지식을 전수하는 가하람을 발견해서 공격하였다.

블랙 드래곤의 재기

블랙 드래곤은 현자의 공격으로 오랫동안 상처를 치유해야 했다. 하지만 블랙 드래곤은 상처가 치유되자 다시 날뛰기 시작했다.

그로 인해서 세계는 다시 위기를 맞았다.인간들은 블랙 드래곤의 맹공 속에서도 살아남아 숨을 고르며 저항했다.결국 블랙 드래곤의 위협은 날이 갈수록 거세졌다.

최초의 블랙 드래곤 레이드

엘프와 인간이 동맹을 맺고, 네르윈, 카라큘, 바르낙, 테라마이, 벨스커드 그리고 리더 제레인트가 모여 드래곤 슬레이어즈를 결성했다.

이들은 블랙 드래곤 토벌에 성공했지만, 대부분이 재앙의 비에 희생되거나 후유증을 입었다.

제레인트는 사라졌고, 슬레이어즈는 흩어졌으나, 최초의 드래곤 레이드 전설은 여전히 모험가들과 시인들을 설레게 한다.

탄생의 별과 태초의 별

약 10여년 전, 대륙의 북쪽에서 현자가 예언한 '탄생의 별'이 출현했다.

그리고 얼마 전, 현자가 예언한 두 번째 별인 ‘태초의 별’이 출현했다.현자의 예언을 아는 이들은 곧 '선지자'가 도래해 세계를 구원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그들의 기대와는 달리 마물들은 더욱 흉포하게 날뛰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불안해 하는 가운데,세인트 헤이븐에서 한 무리의 클레릭들이 비밀리에 마나리지로 떠났다.